경기도 고양시 일대,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 분양 진행

입력 2022-04-28 15:14  


최근 지식산업센터 공급이 증가하는 가운데 업무 효율을 위한 차별화 설계가 적용된 지식산업센터에 기업체 수요가 집중되고 있다.

특히 높은 층고를 갖춘 경우 탁 트인 세로 공간만큼 실사용 면적이 높아지고, 업무 편의에 맞게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닌다. 또한 대형 설비 설치가 용이하다. 이와 함께 넓은 주차 공간이 갖춰져 있다면 한 번에 많은 대수의 차량 진출입이 가능하다. 물류 이동 간 소요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이와 함께 직원들의 차량을 이용한 출퇴근도 한층 수월해진다.

부동산 관계자들은 "지식산업센터의 특성상 제조 업종 입주비율이 높고 물류 이동이 빈번하기 때문에 층고와 주차 공간의 중요성이 크다. 업무 공간의 개방감과 쾌적성 상승도 기대할 수 있어 폭넓은 수요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이런 가운데, 경기도 고양시 일대에 에이스건설이 시공하는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 지축역`이 분양에 나섰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택지지구 도시지원 5-1블록(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379번지)에 위치하며지하 5층~지상 8층 연면적 약 46,330.168㎡ 규모로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분양 상담 이후 자격요건이 확인되면 계약이 가능하다.

단지는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기반으로 폭넓은 수요가 전망된다. 트렌디한 설계와 다양한 면적구성으로 벤처기업 등 소규모 사무실부터 대형 사무실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고, 최대 6.5m의 높은 층고를 갖춰 넓은 실사용 면적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차장은 법정대비 약 260.93%로 넉넉한 주차대수까지 확보했다. 물류 및 벤처형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작업 환경도 제공한다. 지하층에 드라이브인(Drive-in) 도어 투 도어 시스템을 적용해 물류 운반 차량의 내부 이동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지하층 1.2ton/㎡, 지상층 1ton/㎡ 하중을 견딜 수 있는 견고한 바닥 설계를 통해 안전성을 더한다. 지상 1층에는 화물 전용데크(하역장)를 설치하고, 5톤 대형 화물엘리베이터가 설비되어 물류 이동 편의성도 높였다.

단지는 지하철 3호선 지축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연신내역, 종로3가역, 신사역,고속터미널역 등 서울 주요지역 및 대화역 등 일산 지역까지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주변으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및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1·2자유로 등 물류 이동에 최적화된 광역 교통망도 갖췄다. 또한, GTX-A 노선 연신내역(2024년 예정)이 지축역과 2정거장으로, 향후 GTX가 개통되면 삼성역까지 약 10분대로 도달할 수 있어 강남권 이동 편의성이 대폭 개선된다.

이 외에도 단지 가까이에 스타필드 고양점과 인근 이케아 고양점, 은평 롯데몰 등 대형쇼핑시설과 문화시설이 마련돼 있다. 여기에 북한산이 눈앞에 펼쳐지는 탁월한 조망을 누릴 수 있고, 바로 앞 창릉천을 따라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근로자들은 청정 자연 속에서 산책 및 간단한 운동을 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