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앤리조트, 가정의 달 기념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패키지 출시

입력 2022-05-02 06:44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여행’을 테마로 이벤트와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주요 이벤트 내용은 자녀 동반 가족 고객에게 웰컴 선물 증정, 보물 찾기, 켄싱턴 그림 그리기 대회, 호텔 및 리조트의 마스코트 코코몽, 비피터, 레더호젠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와 선물 제공 등으로 준비된다.

켄싱턴호텔 3곳(평창, 설악,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8곳(가평, 충주, 설악밸리, 경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제주중문, 제주한림)에서 만날 수 있다.

가족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경기, 강원, 제주 등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자녀동반 가족 여행객의 맞춤형 패키지 상품을 추천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지점별로 다양한 키즈룸을 운영하고 있다. 키즈룸은 3가지 종류로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인기애니메이션 캐릭터 코코몽과 포인포를 활용한 코코몽 및 포인포 키즈룸, 자동차를 테마로 꾸며진 마이 카 키즈룸이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키즈룸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실내 키즈 시설이 별도로 마련돼 다양한 체험과 놀이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실내 수영장, 애니멀 팜, 2만여평 규모의 켄싱턴 가든,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 등을 갖추고 있어 온 가족이 즐기기에 좋다.

켄싱턴호텔 평창의 아이랑 호캉스 패키지는 마이 카 또는 포인포 키즈룸 1박, 조식 뷔페 3인(성인2, 소인1), 3만원 식음 바우처 1매, 실내 수영장 1회(성인2, 소인1), 키즈월드 1일 이용(성인2, 소인1), 애니멀팜 먹이주기 체험 1팩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의 아이 러브 패키지는 마이 카 또는 코코몽 키즈룸 1박, 키즈월드 1일권(소인2, 성인1), 조식 뷔페 3인(성인2, 소인1), 코코몽방구 1만원 바우처, 키즈 프로그램 1인, 토끼 먹이주기 체험으로 구성됐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숲 속 아이와 여행 패키지 해적선 또는 마이 카 키즈룸 1박, 조식 3인, 코코몽 인형, 숲 체험 키트 선물, 동물 먹이주기 체험, 키즈 어메니티, 2만원 식음바우처 1매가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가평의 키즈 인 네이처 패키지는 코코몽 키즈룸 1박, 조식 3인, 코코몽 키즈라운지 2인, 토끼 먹이 체험 혜택이 포함됐다.

켄싱턴호텔 설악의 패밀리 포레스트 패키지는 설악산 전망의 패밀리 객실 1박, 웰컴 드링크 4인, 인원 추가 및 엑스트라베드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 13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중문 시내에서 유일하게 4인 전용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다. 전 객실 및 레스토랑 등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디어 마이 키즈 패키지는 오션뷰 객실 1박, 오션뷰 모닝 뷔페 2인, 키즈 베네핏(조식, 음료, 베이커리) 1회 제공(13세 이하 최대 2인까지 혜택 적용), 키즈 인기 관광지 이용권 3매(박물관은 살아있다, 무민랜드, 헬로키티 아일랜드 중 택 1), 케니베어 1개가 제공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