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JUN. K & 우영, 프로페셔널한 무대+재치 입담+팬사랑 빛난 팬콘 '115430' 성료

입력 2022-05-02 09:00  




2PM JUN. K(준케이)와 우영이 `2022 FAN-CON `115430``에서 프로페셔널한 면모, 재치 있는 입담, 깊은 팬사랑을 뽐냈다.

JUN. K와 우영은 4월 30일과 5월 1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콘 `115430`을 개최하고 1일에는 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했다. 이번 팬콘은 팬미팅과 콘서트를 결합한 형태의 공연으로, 공연명 `115430`은 JUN. K의 생일 1월 15일과 우영의 생일 4월 30일을 나타냈다. 모든 숫자를 더하면 14시 즉 2PM을 뜻하는 숫자 14가 만들어져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

`115430`은 완성도 높은 무대 퍼레이드와 재치 만점 예능 듀오 JUN. K, 우영의 찰떡 케미스트리를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만족도를 높였고, 두 사람은 솔로 무대로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먼저 JUN. K는 직접 작사, 작곡한 K팝 역주행 열풍의 핵심 명곡 `우리집`의 어쿠스틱 버전을 비롯해 `alive pt2`, `미끄럼틀`, `BETTER MAN`, `THINK ABOUT YOU`, `Ms. NO TIME`과 `THIS IS NOT A SONG, 1929`의 한국어 버전을 열창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특히 `BETTER MAN` 가창 이후 "이 노래 가사는 시간이 지나 곱씹을수록 와닿는다. 노랫말처럼 늘 곁에서 지켜봐 주고 사랑해 주는 팬분들의 존재에 감사하다. 여러분을 생각하며 더 좋은 사람, 멋진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덧붙였고, 마지막 솔로곡을 부르다가 마이크를 내려두고 육성만으로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우영은 리메이크곡 `Think About` Chu`를 부르며 등장했고 마치 재즈바에 온듯한 환상적인 느낌을 안겼다. "반가워. 오랜만이다"라고 설레는 첫인사를 건넨 그는 "첫 곡 전주가 흐르며 문이 열리고 관객분들의 눈을 마주하는데 울컥했다. 긴 시간 직접 만나지 못해 아쉬운 마음도 크고 정말 많이 보고 싶었는데 팬분들을 볼 수 있게 된 게 꿈만 같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어 `R.O.S.E`, `More`, `Fomula`의 한국어 버전과 `Going Going`, `맘껏`, `Party Shots` 등 이번 팬콘을 위해 특별히 선곡한 세트리스트를 들려줬다. 곡과 잘 맞아떨어지는 표정 연기와 제스처, 유려한 춤선으로 팬심을 휩쓴 우영은 진정으로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행복한 기운을 불어넣었다.

JUN. K와 우영은 2PM의 첫 팬콘이자 두 멤버의 첫 유닛 공연으로써 새로운 그룹적 시도가 담긴 이번 팬콘을 위해 세트리스트를 포함해 의상, 편곡, 안무 등 디렉팅에 정성을 쏟았고 첫 합동 유닛 무대를 준비해 특별함을 더했다. 두 사람은 `미친거 아니야?`, `Superman`, `YOUNG FOREVER`, `DJ Got Me Goin` Crazy` 퍼포먼스를 펼쳤고 "이 공연을 보러 온 분들에게만 드릴 수 있는 특별한 게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다가 새로운 무대를 보여드리자고 계획했다. 귀한 시간 내어 먼 발걸음 하셨는데 우리 무대로 스트레스 날려버리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을 향한 진심을 드러냈다.

이들은 팬콘 내내 찐친 케미스트리와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며 오랜 벗 같은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했고 웃음꽃을 선사했다. 또 관객과 함께 듀엣으로 노래를 부르거나 꽃을 나누어주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고, 다 같이 참여하는 밸런스 게임 코너를 진행해 즐거움을 배가했다. 특히 4월 30일에는 우영의 생일을 맞아 한마음 한뜻으로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하나 더 남겼다.

두 멤버는 앙코르 무대를 앞두고 "오늘 여러분과 함께 하는 이 시간이 끝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마지막 곡 시작을 못하겠다. 팬분들은 우리가 무대에 서는 이유이자 원동력이다. 더욱 자주 만날 수 있도록 모두가 건강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함께하자"고 공연 소감을 밝혔고 `Only You` 어쿠스틱 버전과 `Hands up`을 부르며 완벽한 마무리를 지었다.

한편 2PM은 5월 23일 정규 7집 `MUST`(머스트)의 한정판 LP를 발매한다. 팬심을 달궜던 `MUST` 트레일러 포스터의 미공개 컷들이 수록된 해당 LP 음반은 2일 정오부터 22일까지 국내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