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seezn(시즌), 곽도원X윤두준 ‘구필수는 없다’ 방송 직후 가장 먼저 본다

입력 2022-05-04 09:50  




OTT seezn(시즌)에서 ‘구필수는 없다’를 발 빠르고 ‘갓’벽하게 즐긴다.

seezn(시즌)은 4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ENA 특별기획 ‘구필수는 없다’를 방송 직후인 오후 10시 30분에 온라인에서 가장 먼저 공개한다.

seezn(시즌) 이용권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구필수는 없다’는 올레 tv에서도 오후 10시 3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구필수는 없다’는 가족은 있지만 살 집은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곽도원 분)와 아이템은 있지만 창업할 돈은 없는 청년 사업가 정석(윤두준 분)이 티격태격 펼쳐 나가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다.

갓생 살이 프로젝트 완수를 위해 의기투합하는 `집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와 `돈 없는 스타트업 CEO` 정석은 각각 곽도원, 윤두준이 맡아 열연한다. 카드 값의 압박에 시달리다 졸지에 집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 40대 가장 구필수와 아버지의 빚을 대신 갚게 된 20대 청년 사업가 정석. 갑갑한 인생에 반전을 노리는 두 사람의 콤비플레이가 어떻게 그려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곽도원, 윤두준, 한고은, 박원숙, 정동원 등 유쾌한 웃음 속에 공감을 녹여낼 배우들의 시너지에도 기대가 쏠린다.

`구필수는 없다`와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윤두준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이하 당치땡)와 seezn(시즌)이 손잡고 `당치땡 시즌 세트`를 출시한 것. 오는 9일(월) 출시되는 ‘당치땡 시즌 세트’를 주문하면 치킨 1마리와 사이드 메뉴 1개, 특별 포장 패키지를 비롯해 seezn(시즌) 7일 이용권과 티 코스터 1개를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4일 오후 2시부터 seezn(시즌)을 통해 `구필수는 없다` 제작발표회가 실시간 중계된다. 주인공 곽도원, 윤두준, 한고은, 정동원 등이 참석하는 이번 제작발표회 생중계는 통신사 상관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에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앞으로도 예능, 드라마, 영화까지 seezn(시즌)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고객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