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4일 포맨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리메이크 음원 발매…폭발적 소울로 ‘재탄생’

입력 2022-05-04 15: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빅마마가 한층 폭발적인 감성으로 무장한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를 선보인다.

빅마마는 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메모리즈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를 발매한다.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는 지난 2017년 발매된 가수 포맨 (4MEN)의 여섯 번째 정규앨범 ‘REMEMBER ME’ 타이틀곡으로 빅마마의 다채로운 색을 입혀 리메이크 했다.

빅마마는 이별을 믿지 못한 채 돌아선 사랑에 대한 솔직한 미련을 폭발적인 감성에 담아내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아릿하게 할 전망이다.

누군가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이별 이야기의 현실적인 노랫말과 감정을 토해내듯 울려 퍼지는 소울풀한 보이스는 처음부터 끝까지 가슴 먹먹한 분위기를 이끈다.

빅마마표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는 포맨과는 또 다른 보컬과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하며 메모리즈 프로젝트의 뜻깊은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메모리즈 프로젝트는 아티스트의 특별한 기억이 담겨있는 곡을 아티스트 본연의 색깔로 재해석하여 발매하는 신규 음원 프로젝트로 지난 2월 폴킴이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해 제이의 ‘어제처럼’을 발표했다.

9년 만의 재결합으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빅마마는 지난 2월 여섯 번째 정규 앨범 ‘Born(本)’을 발매하고, 최근에는 15년 만의 전국 투어 콘서트 ‘ReBorn (리본)’ 서울과 부산 공연을 성료했다.

‘대한민국 최고 보컬 그룹’답게 빅마마는 이번에도 압도적인 보컬 시너지로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키며 리스너들의 추억과 감성을 다시 한번 책임질 전망이다.

레전드와 레전드의 만남으로 기억될 빅마마의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는 4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