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첫 미국 투어 비하인드를 담은 다큐멘터리를 선보인다.
고스트나인은 4일 공식 SNS를 통해 미국 투어 다큐멘터리 `GHOST9 INTO THE NOW IN U.S.`의 공개를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화려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고스트나인의 모습과 그들을 둘러싼 짙은 파란색의 색감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다큐멘터리 공개 일정이 담겨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GHOST9 INTO THE NOW IN U.S.`는 2020년 데뷔부터 현재까지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고 대중들에게 꾸준히 이름을 알린 고스트나인이 세계로 나아가는 첫 발걸음인 미국 투어를 통해, 신인 K팝 아이돌로서 해외 팬들에게 자신들을 알리기 위해 어떤 노력을 했는지의 과정과 결과를 담아낸 다큐멘터리다.
고스트나인은 총 6편의 다큐멘터리 영상을 통해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과정과 노력을 진솔하게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1월 약 3주에 걸쳐 첫 미국 투어 `MEET&LIVE TOUR in US <INTO THE NOW>`를 진행했다. 로스앤젤레스 공연을 시작으로 샌프란시스코, 뉴욕, 보스턴까지 총 4개 도시에서 현지 팬들과 만난 고스트나인은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에게 한 발짝 가까이 다가갔다.
특히 고스트나인은 투어 기간 내 4개 도시 VIP 티켓 매진과 더불어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뉴욕에서 진행된 팬 사인회 매진 등 의미 있는 기록을 잇달아 세웠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미국 투어 다큐멘터리 `GHOST9 INTO THE NOW IN U.S.`는 오는 13일부터 6월 17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3시 올레TV에서 공개되고, 18일부터 6월 22일까지는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유튜브 채널 hello82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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