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제페토서 전주국제영화제 수상작 상영…"메타버스 마케팅 본격화"

유오성 기자

입력 2022-05-06 10: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메타버스 플랫폼이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부상하면서 이를 이용한 마케팅 활동이 본격화되는 모양새다.

CJ CGV는 네이버제트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전주국제영화제 수상작을 상영한다고 6일 밝혔다.

CGV는 제페토 내 공식 영화 상영관 `CGV 월드맵`을 구축하고 제페토의 버추얼 영화제 `제페토에서 만나는 전주국제영화제`를 진행한다.

지난해 전주국제영화제 수상작 ‘오토바이와 햄버거’, ‘나랑 아니면’, ‘파란거인’, ‘마리아와 비욘세’, ‘역량향상교육’ 등 5편이 상영될 예정이다.

관객들은 CGV 월드맵 상영관에 입장해 수상작 본편을 감상할 수 있으며 CGV 월드맵에 새로운 방을 개설하면 수상작을 처음부터 볼 수도 있다.

강철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메타버스를 통해 고객과의 새로운 접점을 마련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극장 경험을 제공하고자 네이버제트, 전주국제영화제와 협력해 이번 ‘제페토에서 만나는 전주국제영화제’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