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탈 골프 플랫폼 기업 `엑스페론(XPERON)`은 지난 1일부터 로드맵 발표를 시작으로 전개하는 블록체인 기반 골프 플랫폼 `큐빙(Qving)` 런칭을 기념하기 위한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엑스페론은 최근 블록체인 기반 골프 생태계 사업을 본격화하는 가운데 오프라인 무인밴딩머신 확장과 스크린골프부터 모바일 게임, NFT 골프 마켓까지 관련 사업에 대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 혜택은 큐빙(QVING) 공식 월렛을 가입한 유저들에게 글로벌 가상화폐거래소에 상장이 임박해있는 QVING토큰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QVING의 회원 유치 및 트렌잭션 활성화를 통해 통합 플랫폼인 QVING 020 플랫폼의 서비스에 참여한다.
엑스페론은 `큐빙 플랫폼`을 통해 기존 골프 커뮤니티와 함께 할 생태계를 확장하며 개발 마무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규 확장 플랫폼은 보안 감사를 마치는 즉시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엑스페론 관계자는 "큐빙의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 생태계의 런칭과 확산은 골프라는 카테고리에 새로운 사업 영역과 생태계의 시작을 알리는 상징성이 있다“며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를 통해 그 시작을 함께할 고객들을 만나고 함께 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엑스페론의 큐빙토큰 에어드랍 이벤트 홈페이지와 공식 트위터,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