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틴 4,000% 증량"…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 출시

입력 2022-05-06 14:34   수정 2022-05-06 14:41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270870)가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의 인기 제품 타임비오틴을 업그레이드한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은 콜라겐과 함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가 추가 및 증량돼 피부와 신체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력이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1,000mg에 신진대사를 활성화해 풍성한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비오틴을 기존 타임비오틴 대비 4,000% 증량하고,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셀렌과 아연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를 담았다.
에버콜라겐의 기능성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피부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뉴트리 독자개발 원료로,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피부 세포와 동일한 분자 구조인 GPH(Gly-Pro-Hyp) 트리펩타이드 구조를 갖춘 피쉬 콜라겐으로, 멈춤없이 피부에 곧바로 전달된다. 한국인 여성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가주름 육안 평가 개선 △주름 깊이 개선 △피부탄력 개선 등 7중 피부 개선을 확인했다.
섭취와 휴대가 간편한 분말형 스틱 제품으로 출시된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은 상큼한 크랜베리 맛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는 이달 8일(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을 최초 공개하고, 다음날인 9일(월)에 공식 뉴트리몰에서 신제품을 론칭하며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기존 인기제품을 리뉴얼해 선보이는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에 비오틴과 아연, 셀렌을 황금 비율로 배합해 하루 한 포 섭취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피부 개선과 에너지, 건강한 세포 케어를 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콜라겐 원료 연구로 현대인의 피부와 건강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라인업을 지속해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는 2013년 국내 최초로 식약처 피부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을 통해 국내에서 생소하게 여겨졌던 이너뷰티 시장을 개척하고 발전시켜 왔다. 올해 초에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의 `관절 및 연골 건강` 기능성을 추가로 획득하며, 국내 콜라겐 원료 중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약처 3중 기능성을 인정받는 등 콜라겐의 다양한 기능성 발굴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