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Savior' 음악방송 시리즈 공개…현장감 넘치는 특별 영상미

입력 2022-05-09 15: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가수 김성규가 특별한 신곡 `세이비어(Savior)` 콘서트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세이비어(SAVIOR)`의 동명 타이틀곡 `세이비어(Savior)`의 콘서트 무대 세로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달 열린 김성규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 LV ]`의 `세이비어(Savior)` 무대로, `덥티뱅크`, `쇼! 덥티중심`, `덥티가요` 등 지상파 음악 방송을 패러디한 버전의 영상을 공개해 김성규의 음악 방송 출연을 애타게 기다려 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했다.

특히 김성규는 콘서트에서 공연을 함께 만든 스태프들이 지상파 음악 방송 출신임을 직접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성규는 "이번 공연 연출을 맡아주신 감독님이 `뮤직뱅크` 출신이고, 대본과 기획을 해주시는 분은 `인기가요` 작가 출신이다. 그리고 첫 비대면 팬미팅 `ㅅㄱ(스그)`때부터 같이 했던 스태프들은 `음악중심` 스태프분들이다. 이번 공연에 지상파 방송 3사 출신이 다 계신다"고 말했던 만큼, 특별한 스태프들이 직접 만든 특별한 영상에 더욱 큰 관심이 쏠렸다.

게다가 이 영상은 각 음악 방송 시작 시간에 맞춰 오픈된 것에 이어, 세로캠 형식으로 공개돼 보는 재미를 더욱 높였다.

영상 속 김성규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절한 감성 보이스로 명불허전 `믿듣` 보컬리스트의 위엄을 뽐내며 공연장 현장에 온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세이비어(savior)`는 미디엄 템포의 팝 록(POP ROCK) 곡으로, 반복적인 피아노 테마와 풍부하고 웅장한 기타&드럼 사운드가 돋보인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을 `세이비어(구원자)`로 표현, 사랑에 헌신적인 가사와 후렴과 아웃트로의 떼창 구간이 곡의 감정선을 극대화했다.

김성규는 오는 6월 4일과 5일에는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6월 11일과 12일 양일간은 대구 엑스코 컨벤션홀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LV`를 개최하며 전국 팬들을 만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