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특별한 생일파티를 개최한다.
박지훈은 오는 29일 오프라인 생일파티 `May I meet you?`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와 함께 10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생일파티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미지에는 박지훈을 상징하는 토끼 캐릭터 `윙끼`가 열린 문을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May I meet you?`가 `메이(팬덤명)와 만날 수 있을까요?`로 풀이되듯 이번 생일파티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대면 공연으로 펼쳐진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오랜만의 오프라인 만남인 만큼 더욱 다채로운 공연과 소통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May I meet you?`는 온라인 티켓 예매처 YES24 티켓을 통해 오는 16일 오후 8시부터 17일 오후 8시까지 팬클럽 선예매를 오픈한다. 일반 예매는 18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된다.
지난 2019년 개최한 `May I Love you?` 이후 3년 만에 메이와 함께 하는 특별한 생일파티에 아티스트와 팬 모두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전작 `HOT&COLD(핫 앤 콜드)`를 포함해 총 여섯 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솔로 역량을 인정받은 박지훈은 배우로서도 꾸준히 입지를 넓혀가는 등 만능 아티스트로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주인공으로 발탁돼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박지훈의 오프라인 생일파티 `May I meet you?`는 오는 29일 오후 5시 29분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