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초고속 컴백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지난 10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지의 신곡 ‘아카시아(ACACI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오는 12일 오후 6시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 예지는 탱크탑과 핫팬츠 스타일링으로 섹시미를 강조하는가 하면, 그 위 검정 용포를 걸침과 동시에 화려한 비녀를 꽂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예지는 강렬한 아우라가 돋보이는 자태로 꽃 향기를 맡은 뒤 바닥으로 던지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자랑한다. 이어 던져진 빨간 꽃이 불에 타고 있어 무엇을 의미할지 기대가 모인다.
여기에 빨간 바디수트와 함께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파격적인 콘셉트를 일부 공개한 것은 물론, 섹시한 퍼포먼스와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안무까지 더해 신곡 ‘아카시아(ACACIA)’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로 달하고 있다.
지난달 14일 헤이터를 향한 돌직구 가사와 강렬한 랩이 돋보이는 ‘NO NAME’(노 네임)을 공개하며 아티스트로서 거침없는 성장세를 그리고 있는 예지는 파격적인 콘셉트를 담은 이번 신곡 ‘아카시아(ACACIA)’를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 확장에 나선다.
한편, 예지의 ‘아카시아(ACACIA)’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예지가 도전하는 새로운 콘셉트는 ‘아카시아(ACACIA)’ 뮤직비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