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지난 11일 매일유업과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과 김환석 매일유업 영업총괄을 비롯한 양 사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SSG닷컴은 매일유업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관계사와 전략적 협업을 확대하기로 했다.
구체적으로 SSG닷컴에 오는 16일 매일유업의 블라썸 브랜드관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SSG닷컴과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한 식품기업 가운데 블라썸 브랜드관을 개설한 것은 식품기업으로는 이번이 네 번째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상하농원, 엠즈씨드, 엠즈베이커스 등 매일유업이 보유하고 있는 관계사 상품을 대거 입점해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매일유업의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각종 혜택과 함께 준비한 기획 행사를 분기별로 진행하며,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공개한다.
이를 위해 양 사는 매월 신제품 체험단을 운영하는 한편, 이용자 후기를 관리하며 타깃 마케팅 활동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SSG닷컴과 매일유업은 블라섬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간 기념 행사도 연다.
이 기간 SSG닷컴에서는 매일유업과 관계사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음료/커피, 유아식 일부 품목에 한해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폴바셋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또는 상하목장 숙박 체험권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매일유업과 업무 제휴를 통해 장보기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