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의 첫 자이(Xi) 브랜드아파트 '제천자이 더 스카이' 청약 접수 실시

입력 2022-05-16 16:12  


최근 부동산 시장 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브랜드 아파트를 중심으로 고급 커뮤니티시설을 갖춘 단지들이 등장하고 있다.

충청북도 제천시 미니복합타운 D1블록(신월동)에 `제천자이 더 스카이`가 들어설 예정이다. 오는 18일(수) 1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해당 단지는 스카이라운지가 계획돼 있으며 클럽클라우드로 명명된 스카이라운지는 104동 지상 27층에 조성된다. 라운지바, 프라이빗 다이닝룸, 외부테라스 등이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지하 4층~지상 최고 37층, 5개동 전용면적 79~112㎡ 총 713가구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별 가구수는 79㎡ 64가구, 84㎡A 215가구, 84㎡B 106가구, 84㎡C 175가구, 84㎡D 31가구, 101㎡ 61가구, 112㎡ 61가구 등 중대형 중심으로 구성됐다.

청약자격은 거주지역에 관계없이 제천시는 물론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다. 1순위 청약 자격은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 경과하고, 면적o지역별 예치 기준금액을 충족하면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유주택자 및 세대원도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청약 일정은 5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친 특별공급에 이어 18일 1순위 청약, 19일 2순위 청약으로 이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25일이며 당첨자 계약체결 일정은 6월 7일~10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입주민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골프 연습이 가능한 실내 골프연습장을 필두로 피트니스클럽, GX룸, 냉온탕을 겸비한 사우나 시설, 작은 도서관 등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지하층에 조성되는 커뮤니티센터 클럽 등이 들어선다.

단지 남측에는 근린공원이 조성 계획에 있어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고, 백곡산, 용두산, 의림지 등 자연친화시설이 인근에 있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제천 제1,2일반산업단지(바이오밸리)가 위치해 있으며, 제천 제3일반산업단지도 조성 중에 있다. 이와 함께 금성테크노빌, 송학테크노빌, 대림세라믹단지, 강저테크노빌 등 제천농공단지(테크노빌)로도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