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데일리 웨딩 주얼리 브랜드 '아몬즈W' 출시

입력 2022-05-19 09:3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주얼리 커머스 플랫폼 아몬즈를 운영하는 비주얼(대표이사 허세일)이 19일 웨딩 주얼리 브랜드 `아몬즈W`를 출시했다.

아몬즈가 보유한 유저가 만들어내는 주얼리 구매 데이터와 글로벌 트렌드를 기반으로 기획된 아몬즈W는 밀레니얼 유저들이 선호하는 솔리테어링과 프로포즈링, 가드링 등의 웨딩링 라인업과 더불어,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담아냈다.

천연 및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에 걸친 폭 넓은 원석 선택권이 특징이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첨단 기술을 적용해 천연 다이아몬드와 같은 성분과 품질을 구현해낸 인공 소재다. 포브스 보도에 따르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2021년 미국 시장의 5%를 점유할 정도로 주요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비주얼 조은별 CBO(최고 브랜드 책임자)는 "그동안 운영하며 쌓아온 주얼리 카테고리 전문성의 집약체로 가격에 대한 부담감과 불편한 착용감으로 집에 방치하는 아이템이 아닌, 일상 속에서 착용하는 뉴 노멀을 제시하고 한다"고 설명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