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 2’ 현실 남매 케미 발산한 대세 배우 박은빈 & 충무로 블루칩 성유빈

입력 2022-05-19 12:50  




새로운 마녀의 탄생과 더욱 확장된 세계관으로 돌아온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 <마녀 2>에서 박은빈과 성유빈이 남매로 호흡을 맞췄다.

지난주 티저 예고편 공개와 함께 누적 조회수 700만을 돌파하며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킨 화제작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 2)에 배우 박은빈과 성유빈이 소녀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매 역할을 맡아 새롭게 ‘마녀 유니버스’에 합류했다.

<마녀 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

먼저, 범접할 수 없는 텐션의 비글미를 가진 대학생([청춘시대])부터 똑 부러지는 성격의 국내 프로야구단 최연소 운영팀장([스토브리그]),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는 수줍음 많은 늦깎이 음대생([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남장 여자 왕`이라는 사극 역사상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탄생시킨([연모])까지. 매 작품 탄탄한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대세 배우 박은빈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후 9년 만에 스크린 복귀에 나선다.

<마녀 2>에서 우연히 만난 소녀(신시아)의 도움으로 위기 상황을 벗어나게 된 경희 역을 맡은 박은빈은 비범한 능력을 지닌 소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며 호의를 베푸는 따뜻한 심성을 가진 인물을 연기한다.

“초현실적인 존재들 사이에서 인간다움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선한 본능을 지닌 인물로 표현하려고 했다”는 박은빈은 또 한 번 작품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8년 <살아남은 아이>에서 죄책감을 가지고 살아가는 기현 역을 맡아 발군의 연기력을 뽐내며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황금촬영상, 부일영화상 등에서 신인상을 휩쓴 충무로 블루칩 성유빈.

이후 <생일>, <봉오동 전투>, <장르만 로맨스>,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그가 <대호>에 이어 <마녀 2>를 통해 다시 한번 박훈정 감독과 만났다.

<마녀 2>에서 경희의 동생이자 소녀의 유일한 친구 대길 역을 맡은 성유빈은 겉모습은 까칠하지만 속마음은 누구보다 깊고 따뜻한 인물을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그려내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성유빈은 “’대길’과 함께 있을 때 ‘소녀’가 유일하게 편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좀 더 자연스러운 말맛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해 <마녀 2>에서의 활약상을 기대하게 만든다.

티격태격 현실 남매 케미를 발산할 박은빈과 성유빈의 만남은 영화 <마녀 2>를 통해 오는 6월 15일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