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 '네버 다이 마스카라' 신제품 출시...케이데이 모델 발탁

입력 2022-05-20 14: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삐아(BBIA)가 `네버 다이 마스카라`의 추가 컬러 1종과 `네버 다이 마스카라 슬림`을 출시해 선보인다.

네버 다이 마스카라는 처짐, 번짐, 뭉침, 가루 날림을 최소화하여 더운 열기, 습기 속에서도 지속력을 자랑하는 마스카라로, 기존 `네버 다이 마스카라` 1호 파워 블랙에 이어 2호 파워 브라운 컬러가 출시됐다. 1호 파워 블랙은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며, 은은한 헤이즐 브라운 컬러의 2호 파워 브라운은 보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눈매를 원할 때 사용하면 된다.

해당 제품은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포뮬러로 땀과 유분에 강해 오랜 시간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마스카라 특유의 빳빳함과 끈적임을 보완한 에어리 텍스처로 장시간 유지 시에도 이물감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어 삐아는 숨겨진 속눈썹 한 올까지 찾아주는 `네버 다이 마스카라 슬림`을 출시했다. 5mm의 일자형 슬림 브러쉬 타입으로 속눈썹 양쪽과 언더 래쉬까지 섬세하게 바르기 쉬우며 파이버가 함유되지 않은 가벼운 제형으로 덧발라도 뭉침 없이 완성도 높은 결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1호 블랙 핏으로, 한 올 한 올 코팅한 듯 가볍게 밀착되어 야외활동이나 운동 후에도 흔들림 없는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삐아는 지난 2021년 8월부터 10월까지 M.net(엠넷)에서 방영된 인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를 통해 파워풀하고 탄탄한 춤 실력과 독창적인 무대로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크루 프라우드먼 소속의 댄서 케이데이를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출시되는 `네버 다이` 제품의 강렬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새롭게 리뉴얼된 삐아의 브랜드 방향성과 슬로건 `Be Brave as I Am`에도 부합하는 케이데이와 함께함으로써 MZ 세대 소비자층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키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코스메틱 화보에서는 잘 쓰이지 않는 강렬한 흑백 화보에 도전함으로써 `네버 다이(Never Die)` 라인의 강인함과 카리스마를 표현해 내고 있다. 흑백 화보와 더불어 케이데이의 댄스 비디오가 공개되어 삐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삐아 관계자는 "케이데이만의 힙하고 시크한 분위기, 그만의 커리어가 삐아에서 추구하는 방향과 잘 맞아 함께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활발한 활동으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