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신곡 ‘VIVID’ 개인+단체 콘셉트 포토 10종 공개…‘마법 소년’ 변신 예고

입력 2022-05-27 16: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CRAVITY(크래비티)가 청초한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26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의 신곡 ‘VIVID (비비드)’ 콘셉트 포토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크래비티는 9명의 초능력 영재로 변신해 밝고 순수한 소년미를 드러냈다. 개인 포토 속 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은 생동감 있는 에메랄드 컬러빛 배경 아래 라이트 블루, 화이트 톤으로 각각 믹스 매칭한 트위드 슈트 착장으로 9인 9색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세림, 정모, 원진, 형준, 성민은 클로즈업 컷으로 카메라 렌즈를 지긋이 바라보거나 플레잉 카드를 쥔 채 그윽한 눈빛에 치명적인 매력을 더했다. 앨런, 우빈, 민희, 태영은 정체불명의 큐브 박스 속에서 플레잉 카드, 각종 실험 도구와 함께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신곡 ‘VIVID’는 유니버스의 스무 번째 신곡이자 크래비티와 첫 협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오리지널 예능 ‘HIDDEN DUNGEON : CICADA 3301 (히든 던전 : 시카다 3301)’을 통해 크래비티와 호흡을 맞춘 유니버스는 음악을 통해서 한층 더 새로운 크래비티만의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유니버스 뮤직은 독창적인 콘셉트로 다채로운 음악 장르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웰메이드 뮤직 콘텐츠를 선보였다. 유니버스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해온 크래비티가 신곡 ‘VIVID’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유니버스 뮤직의 20번째 신곡 크래비티의 ‘VIVID’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