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3년 5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 성료…"성장 보여드리고파 의기투합"

입력 2022-05-30 07: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아스트로(ASTRO)가 3년 5개월 만의 단독 콘서트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아스트로는 지난 28일과 29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세 번째 온·오프라인 단독 콘서트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더 써드 아스트로드 투 서울 [스타게이저])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천문학자`라는 의미의 공연 타이틀처럼 영화 같은 느낌의 멋진 VCR이 오프닝을 장식했다. 막이 열리며 등장한 아스트로는 `ONE`(원), `Moonwalk`(문워크), `MY ZONE`(마이 존)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화려하게 콘서트를 시작했다. 이어 "여러분의 함성을 듣는 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다. 정말 보고싶었다"라며 팬들과 반가운 첫 인사를 나눴다.

오프닝 VCR과 첫 무대에 대해 라키는 "차은우의 눈동자가 우주를 담고 있다"라고 감탄했다. 윤산하는 "별을 관찰하는 천문학자처럼 우리 팬분들을 감상해보겠다"라며 `보라색 별`로 빛나는 팬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갔다. 진진은 "MJ 형의 존재감이 공연 곳곳에 묻어 있다"라는 언급을 잊지 않았고, 차은우는 "아로하 덕분에 정규 3집으로 음악 방송 4관왕을 할 수 있었다"라며 팬들에게 직접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내 이름을 부를 때`, `ALL GOOD`(올 굿), `장화신은 고양이`, `북극성`,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 `With You`(위드 유), `붙잡았어야 해`, `Stardust`(스타더스트), `피어나 (Bloom)`, `밤하늘의 별처럼` 등 다양한 무대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아스트로는 `장화신은 고양이`에서 고양이 머리띠를 쓰고, 팬송 `밤하늘의 별처럼` 때는 팬들에게 장미꽃을 선사하는 이벤트로 귀엽고 벅찬 감성을 선사했다.

양일 간 멤버들의 개인, 유닛 무대도 펼쳐져 `만능 엔터테이너` 아스트로의 능력치를 실감하게 했다. 1회차 공연에는 문빈이 `Let`s go ride`(렛츠 고 라이드), 진진이 `All Day`(올 데이)를, 2회차 공연에는 윤산하가 `24시간`, 차은우가 `First Love`(퍼스트 러브), 라키가 `S#1.`을 각자의 개성을 살린 다채로운 스타일로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군 복무 중인 MJ는 솔로곡 `Story`(스토리)로 VCR 영상을 구성해 팬들과 마음만은 함께했다.

또한 문빈&산하의 `WHO`, 진진&라키의 `숨 좀 쉬자` 등 유닛 활동곡을 콘서트에서도 만날 수 있었다. MJ의 솔로곡 `계세요`는 차은우가 소화해 자신만의 느낌을 살려 일명 `차세요` 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아스트로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VCR 이후 다시 무대에 모인 멤버들은 가장 최근 활동곡인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 `After Midnight`(애프터 미드나잇)으로 앙코르 전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면서 완벽한 기승전결을 구성했다. 아스트로는 뜨거운 앙코르 요청에 무대에 다시 등장, `Every Minute`(에브리 미닛), `니가 웃잖아`, `고백` 메들리와 `외친다 (Call Out)`로 관객들의 `떼창`을 유도하며 아스트로와 아로하만의 축제 같은 시간을 만들었다.

콘서트를 통해 윤산하는 "열심히 준비했다. 팬분들의 모습이 너무 예쁘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진진은 "여러분과 같이 소통하는 느낌을 받아보는 게 오랜만이다. MJ의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노력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인사했다. 차은우는 응원봉을 짚어주면서 "많이 설레서 지금도 실감이 안 나는 것 같다. 재밌게 즐길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저희가 열심히 의기투합했는데 팬분들께도 좋은 시간이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라키는 "이전 콘서트와 다르게 느껴지길 바랐다. 저희의 성장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 그만큼 좋아해주시고, 공연장을 채워주셔서 `더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문빈은 "사실 꽤 길게 준비한 공연이다. 시작 전에는 걱정이 많았는데 팬분들 덕분에 너무 좋았다.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차은우는 "앞으로도 함께하자"라고 약속하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최근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를 발매하고 국내외 음원, 음반 차트와 음악 방송 등 다양한 지표에서 1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국내 콘서트를 성료한 아스트로는 오는 6월 3일과 4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전시장에서 개최하는 일본 단독 콘서트 `The 3rd ASTROAD to JAPAN [STARGAZER]`(더 써드 아스트로드 투 재팬 [스타게이저])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