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30일 첫 미니앨범 발매…새로운 서사의 시작

입력 2022-05-30 09:00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독보적인 음악 세계관을 선보인다.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30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 World Tree (더 비기닝 : 월드 트리)`를 발매하고 1년여 만에 컴백한다.

`The Beginning : World Tree`는 새로운 서사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포레스텔라는 첫 미니앨범에서 창조자를 수호하는 사신(envoys who protect the creator)으로 분해 불(강형호), 대지(고우림), 물(배두훈), 공기(조민규)라는 키워드를 웅장하고 새롭게 표현했다. 음악은 물론, 뮤직비디오와 콘셉트 포토 등 비주얼적으로도 업그레이드된 포레스텔라의 면모가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30일 0시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된 타이틀곡 `Save our lives (세이브 아워 라이브즈)`는 세계적인 거장 무라마츠 타카츠구 음악감독과 함께한 곡이다. 41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가 포레스텔라의 4중창 하모니가 지닌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포레스텔라는 여기 섬세한 화음을 쌓아 클래식하면서도 틀 안에 갇히지 않은 노래를 완성, 역경 속에서도 희망을 품고 다시 일어서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외에도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곡과 각 트랙의 인스트루멘털까지 총 11트랙이 수록돼 정규앨범 못지않은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앨범의 문을 여는 `Intro : Runes (인트로 : 룬즈)`를 시작으로 영국의 전통민요를 재해석한 `Moonlight (문라이트)`, 앞서 콘서트에서 선공개한 곡이자 이별 감성을 품은 `멀어지지 말아 주세요 (Stay)`, 서정적이고 섬세한 멜로디의 `For life (포 라이프)` 등이 듣는 즐거움을 안겨줄 전망이다.

5번 트랙 `숲의 노래 (The forest song) (To. SOOP BYEOL)`는 팬클럽 숲별을 위한 팬송이라 특히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포레스텔라는 힘든 세상에 지친 자들을 위로하는 커다란 숲처럼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컴백 당일 포레스텔라는 오후 7시부터 네이버 NOW.를 통해 단독 컴백쇼를 진행하며 새 앨범 작업기와 신곡 라이브를 들려줄 예정이다. 포레스텔라의 본격적인 열일 행보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포레스텔라는 30일 낮 12시 다양한 시도를 담은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 World Tree`를 발매하고, 6월 4, 5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고양, 전주, 수원, 대구로 이어지는 전국투어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