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예영이 `우리는 오늘부터` 속 설렘을 자극한다.
신예영이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OST Part.4 `설레이는 중(I`m In Love)`이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설레이는 중`은 알아채지 못한 사이 계절이 변해가듯 남몰래 찾아온 사랑이라는 감정에 스르륵 물들어가는 우리(임수향 분)와 강재(신동욱 분)의 마음을 그린 곡이다. 앞서 우리와 강재가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장면을 담은 6화에서 두 사람의 빗속 캠핑, 서로의 첫 만남을 떠올리던 씬의 주요 서사에 어우러지며 순수한 설렘을 더했다.
또한 `설레이는 중`은 간결하면서도 은은하게 울리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싱그럽고 청량한 신예영의 음색이 만나 포근한 온도를 자아낸다. 햇살처럼 따스하게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의 부푼 마음과 순수한 설렘을 담았다.
신예영은 지난 2020년 싱글 앨범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로 데뷔했다. 다양한 이별 발라드로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감성을 들려주고 있다. 특히 OST를 비롯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음악 활동을 통해 대중의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리스트로 자리 잡았다.
`우리는 오늘부터` OST는 바이브(VIBE)의 류재현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총괄 제작을 맡았다. 극 중 인물들의 분위기와 회차별 테마와 완벽히 어우러지는 웰메이드 OST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우리는 오늘부터`는 혼전순결을 지켜오던 오우리가 뜻밖의 사고로 코스메틱 그룹 대표 라파엘(성훈 분)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이다. 임수향, 성훈, 신동욱 등이 열연을 펼치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한편, 신예영이 가창한 `설레이는 중`은 3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