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영현이 깊이 있는 보이스를 담은 신곡으로 찾아온다.
이영현은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Goodbye(굿바이)`를 발매한다.
`Goodbye`는 2003년에 발매된 Camilla(카밀라)의 곡으로, 이영현만의 감성을 담아 재해석됐다. 감미로운 선율이 이영현의 깊이 있는 보컬과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으로 다가올 전망이다.
이영현은 원곡의 아련함을 이어가면서도 한층 더 무르익은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탄탄한 가창력과 섬세한 곡 해석력을 갖춘 이영현은 음악 팬들의 가슴속에 오랜 시간 잔잔하게 기억되는 곡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영현은 지난 2003년 그룹 빅마마 1집 `Like The Bible`로 데뷔하며 명불허전 가창력을 갖춘 보컬리스트로 사랑 받아왔다. 그룹과 솔로 아티스트를 넘나드는 활동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여왔으며 지난 4월에는 2022 빅마마 전국투어 콘서트 `리본(ReBorn)`을 성료했다.
`방구석 캐스팅`은 하동균과 길구봉구 봉구의 `기다릴게`, NS윤지와 몬스타엑스 주헌의 `If You Love Me (이프 유 러브 미)`, 청하와 콜드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백지영과 이홍기의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정인과 영준의 `장마`, 환희의 `오늘은 가지마`, 신예영의 `어떤가요`, 먼데이키즈의 `너 아니면 안돼`, 선예와 2AM 임슬옹의 `대낮에 한 이별`, 송이한의 `365일`, 한동근의 `사랑인걸`, 조현의 `늦은 후회`, 윤민수의 `그녀를 찾아주세요`, 마마무 문별의 `서툰 이별을 하려해`, V.O.S `찾았다 내 사랑` 등 다채로운 곡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한편, 이영현의 `Goodbye`는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