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나나, EBS 새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 주인공…차세대 연기돌 존재감

입력 2022-06-13 12:10  




EBS 새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 촬영을 앞둔 Z세대 아이콘 그룹 woo!ah!(우아!)의 리더 나나(권나연)가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노빠꾸 로맨스`, `일진에게 반했을 때`, `미미쿠스` 등 다수의 웹드라마에서 연기 경험을 쌓은 woo!ah!(우아!) 나나는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EBS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에서 주인공 유제비 역을 맡았다.

`네가 빠진 세계`는 악플에 시달리던 국민 아이돌 유제비가 로맨스 소설 속으로 빠져 새로운 삶의 의미를 깨닫는 하이틴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기존의 청소년 드라마의 틀에서 벗어나 `빙의물`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사용해 10대들의 풋풋한 우정과 설레는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나나가 연기하는 유제비는 엉뚱한 상상력과 발랄한 성격을 지닌 국민 톱스타 아이돌이다. 현실에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동시에 지나친 관심과 악성 댓글로 인해 고통스러워하는 유제비는 평소 자신의 위로가 되어주던 웹소설 세계로 빠지면서 엉켜버린 차원에서 또 다른 삶을 살게 된다.

또 자신이 좋아하는 웹소설의 남자 주인공을 상대로 풋풋한 설렘의 감정을 느끼게 된다. 도망치고 싶었던 현실에서 벗어나 새로운 세상에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써 내려가는 유제비를 통해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는 청춘을 그릴 예정이다.

나나는 "처음 대본을 읽었을 때부터 유제비에 확 끌려서 꼭 연기해보고 싶었다"라며 "겉으로 마냥 밝은 아이처럼 보이지만, 내색하지 않는 내면의 상처나 아픔이 있는 캐릭터다. 그런 부분들에 중점을 두고 연기할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네가 빠진 세계`는 신박한 스토리와 끝까지 보게 하는 매력이 있는 드라마다. 기대 많이 해주셔도 좋다. 멋진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나나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네가 빠진 세계`는 나나 외에도 김재원(제수오 역), 그룹 CIX의 현석(진우 역), 그룹 EPEX의 금동현(신한세 역), 하선호(이다미 역) 등이 출연한다.

한편, 나나는 지난 9일 woo!ah!(우아!)의 첫 번째 미니앨범 `JOY`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단거(Danger)`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