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집’ 정헌의 개인 SNS를 통해 공개한 훈훈한 남친짤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정헌은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에서 외모, 집안, 두뇌까지 모두 가졌지만 자신의 앞을 사사건건 가로막는 우지환(서하준 분)과 대립하면서 살인까지 불사하는 남태형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정헌은 극중 분노유발자로 완벽 변신해 열연을 펼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반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는 훈훈함 가득한 비하인드 컷들을 공개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2일 정헌이 공개한 비하인드 컷들에서는 다양한 남친짤들이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깔끔한 수트 차림의 극 중 캐릭터로 변신을 완료한 정헌은 부드러운 미소로 성숙한 남성미를 뽐내다가도 햇살이 비추는 창가에 앉아 눈을 감은 채 햇빛을 즐기는 모습에선 귀여운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또한 점퍼와 면바지를 입은 캐주얼한 옷차림으로 밝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거나 시원한 블루 셔츠와 커피 한 잔을 든 채 어딘가를 바라보는 모습에선 일상 속 정헌의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하며 심쿵 매력 또한 함께 전하고 있다.
한편, 정헌은 극이 진행될수록 물오른 연기력과 연기 열정이 빚어낸 시너지 효과로 긴장감을 극대화하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주 남태형이 우지환과 남흥식(장항선 분)의 혈연 관계 증거 자료를 불태우는 현장에 나타난 우지환과 대립하면서 그 뒷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든 MBC ‘비밀의 집’은 매주 평일 저녁 7시 5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