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방송인 송해의 별세로 중단했던 광고를 한시적으로 다시 선보인다.
야놀자는 이달 초 송해가 모델로 출연하는 광고 캠페인 `야놀자해`를 온라인에 공개했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그가 별세하면서 추모의 의미로 방영을 중단했었다.
야놀자는 15일 "코로나19로 지친 국민에게 즐거움을 전하고자 광고 제작에 참여했던 송해의 뜻에 따라 오늘부터 2주간 온라인과 TV에서 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2주 후인 이달 말부터는 후배 MC가 모델로 참여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모델은 송해의 뜻을 이어가기 위해 광고 제작에 동참했으며 야놀자해 광고의 콘셉트를 재현할 예정이다.
야놀자 관계자는 "광고 상영 후 송해 선생님을 그리워하는 반응이 많았다"며 "영원한 놀이꾼으로서 야놀자와 함께해 주신 선생님을 추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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