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NX(티엔엑스)가 `작은 노래`로 후속 활동을 이어간다.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웨이 업)`의 수록곡 `작은 노래` 무대를 꾸몄다.
이날 TNX는 개성이 드러나는 셔츠와 니트 스타일링으로 등장, 어쿠스틱 사운드와 멤버들의 음색이 어우러져 경쾌한 위로를 전했다. 특히 `작은 노래`는 멤버 은휘의 자작곡으로, TNX의 밝은 에너지와 목소리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후 TNX는 엔딩 요정을 가리는 코너인 `엔딩은 원샷이겠죠?` 도전곡으로 수록곡 `180초`를 선곡했다. 코너 속 게임을 통해 선정된 천준혁이 드라마의 한 장면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엔딩을 선물했다.
앞서 TNX는 지난달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을 발매하며 한터차트 글로벌차트 실시간 1위를 기록했고, 타이틀곡 `비켜`의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글로벌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TNX는 폭발적 퍼포먼스를 선보인 데뷔곡 `비켜`에 이어 위로를 건네는 후속곡 `작은 노래` 활동으로 계속해서 팬들을 만나며 K-POP의 역사를 새로 쓸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