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HUTA)이 마지막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해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BOOM`의 마지막 콘셉트 이미지 `I`m` 버전을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민혁(HUTA)은 티셔츠와 청바지 그리고 모자를 매치하여 키치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발산해 시선을 압도했다. 앞선 이미지와 또 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타이틀곡 ‘BOOM’은 웡크 트랩 스타일의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이며 낯섦에서 오는 새로운 설렘을 담아냈으며 이민혁(HUTA)의 보컬이 만나 와일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BOOM’은 타이틀곡인 ‘BOOM’을 비롯해 `I’m Rare`, `Shadow`, `넌 나의 봄이야`, `그대가 모르게`, `사랑일까요 (Duet. 이창섭 of 비투비)`, `위험해`, `Real Game (Like Messi)`, `우리 함께 걸어요`, `Red Wine`, `기다리고 있어`, `끝 눈`으로 총 12곡의 작사,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비투비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BOOM`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