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첫 미니 앨범 'IM NAYEON'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다채로운 7곡 실은 무지갯빛 명반

입력 2022-06-21 08:30  




트와이스 나연이 미니 1집 `IM NAYEON`(아이엠 나연)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고 무지갯빛 명반 탄생을 예고했다.

나연은 오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오프닝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IM SNIPPET`(아이엠 스니펫)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21일 0시에는 앨범 전곡 음원을 미리 만나보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NAYEON "IM NAYEON" Album Sneak Peek`(나연 "아이엠 나연" 앨범 스니크 피크)를 게재하고 솔로 데뷔 열기를 한층 높였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POP!`(팝!)을 비롯해 `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노 프로블럼), `LOVE COUNTDOWN (Feat. 원슈타인)`(러브 카운트다운), `CANDYFLOSS`(캔디플로스), `ALL OR NOTHING`(올 오어 낫띵), `HAPPY BIRTHDAY TO YOU`(해피 버스데이 투 유), `노을만 예쁘다`까지 총 7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타이틀곡 `POP!`은 버블처럼 부풀어 오른 상대의 마음을 거침없이 터트리겠다는 매혹적인 곡으로, 중독적인 멜로디와 나연의 톡톡 튀는 에너지가 환상의 시너지를 이뤘다. 켄지(KENZIE), 런던 노이즈(LDN Noise), 이스란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가장 `나연스러운` 곡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나연은 타이틀곡을 비롯해 전곡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이번 솔로 음반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채비를 마쳤다. K팝 대세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멤버 필릭스와 만점 조합을 자랑하는 `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 유니크한 음색의 래퍼 원슈타인과 호흡을 맞춘 것은 물론 공동 작사에도 참여한 `LOVE COUNTDOWN (Feat. 원슈타인)`으로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 타 아티스트 피처링 곡을 선보인다. 여기에 닿는 순간 녹아버릴 듯한 입술을 솜사탕에, 설레는 감정을 초여름 색감과 맛에 비유한 `CANDYFLOSS`는 나연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수록곡 음원 일부를 선공개하는 티징 콘텐츠 `IM SNIPPET`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수록곡들의 맛보기 음원이 최초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끈다. 5번 트랙 `ALL OR NOTHING`은 나연이 단독 작사에 참여해 청춘들이 공감할 만한 고민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풀어냈고, 이 외에도 서정적인 멜로디와 나연의 밝은 음색이 특징인 `HAPPY BIRTHDAY TO YOU`, 깊은 감성을 품은 클래식한 악기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을만 예쁘다`는 앨범에 따스한 분위기를 더한다.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당찬 자신감을 표현한 나연의 첫 솔로 앨범 `IM NAYEON`과 타이틀곡 `POP!`은 6월 24일 오후 1시에 정식 발매된다. 앨범 발매 당일에는 컴백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이어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Fresh Out Live`(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신곡 `POP!` 퍼포먼스를 펼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