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 박은혜가 프로골퍼 박진이에게 다이어트를 말렸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촬영에서 MC 군단은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정가은은 “날씨가 더워져 옷차림이 얇아졌다. 어쩔 수 없이 다이어트를 급해진 시기가 됐다”라며 “‘밝히는가’ 식구들의 다이어트 결심 시기는 언제냐?”라고 물었다.
이에 박진이는 “기능성 옷 입을 때?”라고 대답했고, 박은혜는 “다이어트 해서 살을 뺄 생각이 있냐”며 “더 빼면 종이 인형 된다”고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목소리를 높였다. 급기야 제작진 자리에서 “짜증난다”는 말소리가 들려 MC 군단을 폭소케 했다.
박진이는 머쓱해 하며 “저도 운동할 때 타이트한 기능성 옷을 입는데 밥을 많이 먹으면 (군살이)나올 때가 있다”고 말했다. 박은혜와 정가은은 “타이트한 옷은 누가 입어도 타이트한 옷이다”라고 박진이의 다이어트를 적극 반대했다.
이 외에도 박진이는 김승현을 위한 골프 레슨에 나섰다. 박진이는 카리스마 가득한 모습으로 레슨을 진행했고, 김승현은 자세 등 맞춤 레슨을 통해 한 층 안정된 모습을 보였다. 박진이는 골프 칠 때 가지고 다니는 가방 속 아이템 공개하기도 했다. 선쿠션, 선글라스, 거리측정기, 콜라겐 젤리 스틱 등을 꺼내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박진이의 김승현 맞춤 골프 레슨은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21일 오전 11시 SBS FiL에서 방송된다. 이후 SBS FiL와 SBS MTV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와 낮 12시 30분 방송되며 SBS Biz에 토요일 오후 6시, 라이프타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