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변신 아시아나…"여행 감성 일상에서"

박승완 기자

입력 2022-07-06 15:1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오비맥주 협업 브랜드 KBC '아시아나 호피 라거'
오비맥주 KBC `아시아나 호피라거`
오비맥주의 수제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orea Brewers Collective, 이하 KBC)`는 여행 콘셉트의 수제맥주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KBC와 아시아나항공, CU가 손잡고 출시한 인디어 페일 라거(India Pale Lager, IPL) 스타일의 수제맥주다.

KBC와 항공사의 첫 협업 제품으로,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해 일상 속에서 여행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맥아 95%와 홉 5%를 사용해 에일의 향긋함과 라거의 청량감을 담았으며, 모자익홉(Mosaic)과 심코홉(Simcoe)의 열대과일 풍미가 균형을 이루도록 만들어졌다.

겉면에는 아시아나의 옛 CI를 활용해 뉴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꿈-사랑-감동의 색동날개`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오비맥주의 협업 전문 브랜드 KBC는 양조기술연구소의 기술력과 생산 설비를 갖춰 짧은 시간에 고품질의 수제맥주를 생산하는 인프라와 전문성이 강점이다.

지난해 6월을 시작으로 `노르디스크 맥주`, `캬 소리 나는 맥주`, `백양 BYC 비엔나 라거` 등 다양한 협업으로 수제맥주 카테고리의 저변을 넓히는 모습이다.

오비맥주 KBC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일상 속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