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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플랫폼 W컨셉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두 번째 매장을 열고 오프라인 시장을 공략한다.
하반기에도 신세계그룹 인프라를 활용해 온·오프라인을 잇는 `O4O(Online for Offline)`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W컨셉은 오는 15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6층에 오프라인 매장을 열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3월 W컨셉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첫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했다. 그 결과 개점 한 달 만에 백화점 영캐주얼 매출 상위 3위권에 진입하고, 매출은 목표 대비 130% 이상의 성과를 냈다.
개점 후 6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신규 회원수도 30% 증가했다.
이에 따라 지방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고, 차별성을 가진 디자이너 브랜드 옷을 직접 입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관련 수요를 잡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공간 구성에 공을 들였다. 매장의 테마는 W컨셉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는 공간이라는 뜻을 담아 `W 스테이션`으로 정했다.
해당 매장에선 7,500여 개 입점 브랜드 중 20개를 엄선해 소개한다.
처음으로 남성 디자이너 브랜드도 선보인다. 프론트로우, 더오픈프로덕트, 유즈 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래드부터 언어펙티드, 르 917 옴므, 벌스데이수트 등 남성 브랜드까지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
이재우 W컨셉 오프라인 영업팀장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면서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의 오프라인 판로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온·오프 연계 프로모션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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