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크림, 폴라포 신규 캠페인 '폭염과의 전쟁, 여기가 대한민국이야 아마존이야' 공개

입력 2022-07-14 12:12   수정 2022-07-15 10:2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해태아이스크림 폴라포의 신규 캠페인 `폭염과의 전쟁, 여기가 대한민국이야 아마존이야` 광고 영상이 지난 7일 공개됐다.

MZ세대에게 폴라포 브랜드를 더 명확히 인지시키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 특히, MZ세대들에게 밈(MEME)화되고 이슈화될 수 있는 광고를 제작하고자 빅 모델보다는 타겟 세대들에게 핫한 모델을 찾는데 주목했다.

중독성 있는 안내 멘트를 구사하여 유명세를 타, 2300만에 가까운 영상 조회수를 보유한 `소울리스좌(김한나)`를 광고 모델로 삼았다. 또한 근무자들 중 뛰어난 관객 흡입력으로 큰 호응을 이끌어냈던 레전드 4인(윤주현, 천병욱, 편무송, 한현욱)을 섭외하여 타 광고와의 차별성을 더했다.

해태아이스크림 측은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중독성 있고 신나는 폴라포송을 제작하여, 폴라포라는 브랜드가 더 쉽게 소비자들의 입에서 오르내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와 같은 영상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신나는 비트감을 통해 무더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줄 폴라포의 강점을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해태아이스크림 관계자는 "지난 6월 중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theVenti)와의 콜라보로 출시된 `폴라포 포도 젤러쉬` 제품과 같이 타 브랜드와의 활발한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방면으로 접근하고자 준비하고 있다"며 "폴라포가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가까워지고 친근감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