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HyunA)가 완성도 높은 미니 8집을 선보인다.
14일 정오 피네이션(P NATION)의 공식 SNS를 통해 현아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나빌레라`의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나빌레라`를 비롯해 `Bad Dog (배드 독)`, `Picasso & Female Olivier (피카소 앤드 피메일 올리비어)`, `띵가띵가`, `Watch Me (와치 미)`까지 완성도 높은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나빌레라`는 현아와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 던(DAWN)이 함께 작사한 곡이라 솔직한 감성이 기대를 모은다. 던은 2번 트랙 `Bad Dog`의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했다.
4번 트랙 `띵가띵가`는 선우정아가 작사, 작곡한 곡이다. 지난 2016년 발매된 현아의 미니 5집 수록곡 `나팔꽃` 이후 오랜만에 성사된 두 사람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이 예비 리스너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아는 3번 트랙 `Picasso & Female Olivier`, 5번 트랙 `Watch Me` 등 2곡의 자작곡을 수록했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현아가 `나빌레라`를 통해 어떤 음악적 스타일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현아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나빌레라`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