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더욱 다채로운 앨범으로 올여름 접수를 예고한다.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14일 정오 팬들이 그토록 기다리던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를 포함해 ‘프로파간다(PROPAGANDA)’, ‘섹터 1(Sector 1)’, ‘사이버펑크(Cyberpunk)’, ‘더 링(The Ring)’, ‘WDIG(Where Do I Go)’ 그리고 ‘뉴 월드(New World)’까지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글로벌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앨범 역시 에이티즈의 데뷔 앨범부터 전담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이든(EDEN)’이 지휘하는 프로듀싱팀 ‘이드너리(Eden-ary)’가 총괄을 맡았으며, 같은 소속사 식구인 싱어송라이터 ‘마독스(Maddox)’역시 여러 트랙의 작사 및 작곡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특히 멤버 홍중과 민기는 ‘섹터 1’, ‘사이버펑크’, ‘게릴라’, ‘더 링’, ‘WDIG(Where Do I Go)’, ‘뉴 월드’까지 총 6트랙의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을 것을 예고했다.
에이티즈의 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앞서 발매했던 ‘트레저(TREASURE)’ 시리즈와 그 프리퀄 격인 ‘피버(FEVER)’ 시리즈에 이어, 새로운 세상 속 자유를 향해 돌진하는 에이티즈의 서사를 그려낼 예정이다.
이렇듯 타이틀곡 ‘게릴라’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된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오는 29일 오후 1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