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2022학년도 최고위과정 ‘The GOLF’ 신설

입력 2022-07-14 17:47  


중앙대학교는 2022학년도 최고위과정 ‘The GOLF(The Global Opinion Leaders Forum)’를 신설하고 오는 7월 18일(월)부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중앙대학교 최고위과정 ‘The GOLF’는 국내 최고의 명문 CC(라데나/홍천 세이지우드)에서 진행되는 18홀 라운딩과 1박 2일 워크샵, 세미 필드(Par3)에서의 1:1 레슨을 통한 실전 연습으로 구성됐다.

또한 미디어, 문화예술, 마케팅, 의학, 건강 재활 등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한 중앙대학교만의 차별화된 커리큘럼도 포함됐다.

‘The GOLF’는 임진한 프로를 필두로 배경은, 김현명, 정두식, 이현 프로가 책임 프로로서 원우들의 필드와 레슨 교육을 담당한다. 지도 프로는 현재 JLPGA와 KPGA에서 활약 중인 윤채영, 이대한 현역 프로와 KPGA 김상기 프로 등 중앙대학교 출신 프로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과정을 통해 골프 실력 향상은 물론 최고의 전문 교수진과 긴밀한 네트워킹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교육 종료 후에도 해외 워크샵이나 원우회 골프대회 등이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골프 실력 유지, 원우들과 지속적인 교류가 가능하다. 또한 과정 수료 시에는 중앙대학교 동문 자격과 함께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주어진다.

중앙대학교 최고위과정 ‘The GOLF’는 오는 8월 31일부터 12월 7일까지 총 16회에 걸쳐 진행되며, 이론과 특강 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중앙대학교 최고경영자 전용 강의실에서 이뤄지며 골프장 및 세미 필드 등 외부 실습수업은 입학 후 별도 안내 예정이다.

정우영 총괄 운영 책임교수(중앙대 다빈치교양대학 교수)는 “교육 과정을 맡아주실 프로님들과 특강을 해주실 교강사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골프에 대한 충실한 실습 과정을 통해 우리 중앙대학교만의 특성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며, 다른 대학 최고위과정과 차별성을 가지고 원우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기 모집 기간은 7월 18일부터 8월 24일까지이며, 전형 방법은 서류 전형 후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