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태국 팬들과 만난다.
우즈는 오는 9월 3일 오후 5시(현지 시각) 태국 방콕 썬더돔 무앙 통 타니(Thunder Dome, Muang Thong Thani)에서 `WOODZ LIVE COLORFUL TRAUMA in BANGKOK (우즈 라이브 컬러풀 트라우마 인 방콕)`을 개최한다.
지난 14일 우즈의 공식 SNS와 태국 `Be Hear Now Kpop`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우즈의 콘서트 소식이 전해지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지난 2020년 태국 팬들과 온라인 팬 이벤트를 개최했던 만큼 이번 콘서트에 대한 태국 현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018년부터 본격 솔로 활동을 시작한 우즈는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지난해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1 AAA) 가수 부문 아이콘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 `컬러풀 트라우마(COLORFUL TRAUMA)`를 발매한 우즈는 타이틀곡 `난 너 없이(I hate you)`로 활동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받았다. 이에 `WOODZ LIVE COLORFUL TRAUMA in BANGKOK`에서 선보여질 우즈의 꽉 찬 무대가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우즈는 MBC 라디오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공동 제작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 시즌2` 스페셜 DJ로 활약했으며, 지난 5월에는 데뷔 후 첫 야외 페스티벌인 `PEAK FESTIVAL 2022`에 출연했다. 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 OST `About You`를 발매하는 등 다양한 분야를 오가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