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제가 조니워커 새 모델입니다"…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입력 2022-07-18 10:39   수정 2022-07-18 11:53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가 조니워커의 브랜드 정신을 공유하는 `워커스(WALKERS)`로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를 발탁하고,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코는 언더그라운드 래퍼부터 아이돌, 뮤지션, 프로듀서까지 다양한 역량을 발휘해온 아티스트로, 주관이 뚜렷한 음악적 색깔은 물론 다방면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과감하게 시도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왔다. 조니워커는 이러한 지코의 행보가 조니워커 브랜드 정신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지코를 이번 `조니워커 썸머 캠페인`을 이끌어갈 `워커스`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지코와 함께하는 이번 신규 캠페인 영상은 패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 포스트 코로나를 맞이해 뜨거운 여름을 즐기는 지코와 친구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지코는 무기력한 친구들 사이로 등장해 "다들 기다렸지? 우리같이 해볼까?"라고 말한 뒤, 친구들을 이끌어 물놀이와 서핑을 즐긴다. 이들은 잃었던 활력을 되찾고 다시 시작된 뜨거운 해변을 만끽하며 즐거운 여름의 에너지를 전달한다.

조니워커 브랜드 담당자는 "다시 시작된 일상과 돌아온 뜨거운 해변에서 보여주는 에너지틱하고 활기찬 지코의 모습이 그동안 지쳐 있었던 많은 이들에게 무한한 에너지와 영감을 전달할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지코와 함께 자신이 원하는 대로 시도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워커스 `지코`와 함께한 첫번째 캠페인 영상은 지난 15일 오후 조니워커와 얼루어 코리아 SNS에서 공개되었으며 화보, 영상, 이벤트 등 `조니워커 썸머 캠페인`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 또한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조니워커는 "우리같이, 원하는대로"라는 슬로건 아래, 보다 친근하고 생동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다시 시작된 일상에 에너지를 불어넣기 위한 `조니워커 썸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그 일환으로, 지난 8일부터 강원도 해변 두 곳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시작해 많은 이들의 참여와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