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은 오는 19일 정오 신곡 ‘당.나.귀’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당.나.귀`는 ‘당신과 나의 만남을 귀신도 모르게’의 줄임말로, 몽환적이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멜로디와 직설적인 가사가 조화를 이룬 EDM 장르의 댄스 트롯 곡이다.
특히 은가은이 직접 ‘당.나.귀’ 작사, 작곡을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데뷔 후 ‘넌 어때? 난 그래’, ‘4월 10일’, ‘봄봄봄’ 등 직접 작업한 곡을 꾸준히 공개해 왔던 은가은은 이번 컴백을 위해 자신만의 매력을 살린 트롯 자작곡을 완성시켰다.
또한 ‘당.나.귀’는 신나는 리듬, 은가은의 속삭이는듯한 보이스 등으로 강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노래다. 그 동안 ‘미스트롯2’ TOP7의 맏언니로 활약하며 많은 방송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은가은은 ‘당.나.귀’를 통해 도발적이고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앞서 신곡 제목 스포일러 사진을 통해 파격적인 네온 컬러의 패션의 사진을 공개했던 은가은이 무대 위에선 어떤 콘셉트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은가은은 신곡 발매를 하루 앞두고 린브랜딩 공식 유튜브를 통해 컴백 소감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몽환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으니 기다려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은가은의 신곡 ‘당.나.귀’는 오는 19일 낮 12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날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