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 정가은이 자신을 위한 루틴을 공개해 MC 군단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촬영에서 정가은은 “육아와 일에 하루하루 바쁘다 보니 나를 위한 시간이 없더라. 그래서 최근 어떤 정해진 시간만큼은 나를 위해서 투자 하자 라고 생각해서 소소하게 루틴을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정가은이 공개한 루틴은 세 가지. 아침에 일어나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스트레칭을 했다. 점심에는 촬영 중간 중간 쉬는 시간에 머리 핀을 만들었고, 저녁에는 세안을 하며 마사지를 하며 힐링 타임을 가졌다.
정가은은 “시간이 길지는 않지만 나만의 루틴을 만들면 하게 되더라”라며 “세안은 나를 관리하는 시간, 마사지하는 시간이라 생각한다. 습관이 되어 관리가 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를 VCR로 확인한 박은혜는 “루틴이 바람직하다. 모범생의 생활을 보는 느낌이다. 세안하는 시간을 힐링 타임으로 생각하는 것은 정말 좋은 것 같다”고 찬사를 보냈다. 김승현 역시 “클렌징 하는 시간 마저도 루틴처럼 행복하게 하는 사람 처음 봤다. 특히 음악을 들으며 텐션을 높이는 것이 정말 좋은 루틴 같다”고 말했다.
박군 역시 “부지런한 것도 성격인 것 같다. 부지런해서 저런 것도 가능한 것 같다”고 놀라워했다.
한편 김승현은 딸 수빈 양과 같이 등산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등산 후 브런치 카페에서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정가은의 루틴을 담은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19일 오전 11시 방송된다.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SBS FiL과 SBS M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와 낮 12시 30분 방송되며 SBS Biz에 토요일 오후 6시, 라이프타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