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ziU, 싱글 3집으로 오리콘 일간 싱글 차트 1위…'현지 대세 인기 과시'

입력 2022-07-21 18:35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NiziU(니쥬)가 새 싱글 `CLAP CLAP`(클랩 클랩)으로 오리콘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NiziU가 7월 20일 발매한 싱글 3집 `CLAP CLAP`은 10만 6621포인트를 기록하고 19일 자 오리콘 일간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아이튠즈 종합 차트와 J팝 앨범 차트에서도 가장 높은 순위에 이름을 올리고 `막강 니쥬 파워`를 과시했다.

신보와 동명인 타이틀곡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NiziU의 힙하고 스웨그 넘치는 매력을 담은 펑키 댄스팝 장르의 곡이다.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 13일 선공개된 음원은 라인뮤직 실시간 톱 100, AWA 실시간 급상승 톱 100, 아이튠즈 J팝 차트, 유튜브 인기 급상승 차트는 물론 라인 뮤직 데일리 송 톱 100, AWA 신곡 톱 100 등 현지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및 일간 차트를 석권하고 인기몰이를 예고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그라피티를 배경으로 펼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 멤버들의 쿨한 비주얼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조회 수를 견인하며 20일 오후 기준 조회 수 1260만 뷰를 돌파했다.

NiziU는 신보 정식 발매를 기념해 20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CLAP CLAP`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2020년 프리 데뷔곡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의 `줄넘기 댄스`로 큰 사랑을 받은 NiziU가 이번에는 보다 길어진 단체 줄넘기 모션으로 곡의 인트로를 열었고, 곡 제목인 `CLAP`을 활용한 다양한 리듬의 클랩 안무까지 역대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한편 NiziU는 첫 번째 투어 `NiziU Live with U 2022 `Light it Up``(니쥬 라이브 위드 유 2022 `라이트 잇 업`)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번 투어는 NiziU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대면 단독 콘서트로 높은 기대를 모은다. 이들은 그룹의 대표곡은 물론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고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