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24일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출연…'크리에이터 퀸' 자리 접수

입력 2022-07-22 15:20  




그룹 우주소녀 다영이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TikTok)의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에 크리에이터로 등장해 활약할 예정이다.

다영은 오는 7월 24일 오후 7시 진행 예정인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성시경` s 당신의 기분을 존중> 편에 출연해 크리에이터의 면모를 선보인다.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세계적인 플랫폼 틱톡이 야심차게 소개하는 온라인 라이브 및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틱톡이 최근 시작한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모든 것을 존중”을 반영한 주제로 진행된다. 라이브는 오후 7시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tiktok_stage) 계정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다영은 이날 방송분에서 성시경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앞서 다영은 본인의 틱톡 계정을 통해 각종 챌린지,퍼포먼스,보컬 등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텐츠를 공개하며 높은 조회수와 글로벌한 화제성으로 틱톡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각양각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콘텐츠 중 이웃돕기 ‘집콕 챌린지’ 영상은 틱톡 유저들의 이목을 끌었고, 코로나19 시국에 걸맞은 획기적인 아이디어란 평을 받기도 했다. 해당 챌린지는 당시 틱톡이 진행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챌린지의 일환이자 달라진 일상을 공유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했던 이벤트다. 다영은 챌린지 참여로 따뜻한 마음을 보태며 대중을 향한 그만의 위로 방식으로 훈훈함까지 안겼다.

또한 다영의 넘치는 끼는 라이브 커머스 진행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짧은 영상을 공유하고 시청하는데 익숙한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단 10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다영이만 따라오숏`을 통해서 다영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야무진 알바생으로 변신, 제품의 기능과 활용 꿀팁을 센스 있는 입담과 진행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으며호스트로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기도 하다.

MZ세대는 물론 글로벌 팬들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는 만큼 다영이 오는 24일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에서는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다양한 활동으로 매력 발산 중인 다영이 속한 우주소녀는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 우승 이후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시퀀스)로 컴백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로 호평 받고 있다. 타이틀곡 `Last Sequence`(라스트 시퀀스) 활동을 비롯해 챌린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Last Sequence` 열풍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