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탱고뮤직은 27일 공식 SNS를 통해 유키스 수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UNT ON ME` (카운트 온 미)의 타이틀곡 `소주의 요정` 퍼니 버전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신곡명인 `소주의 요정`이 적힌 입간판과 형형색색의 알전구 조명이 빛나는 포차가 친숙하면서도 레트로한 무드를 자아낸다. 이를 배경으로 그윽한 눈빛과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수현이 오빠미를 발산하며 완성형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타이포그래피가 돋보이는 이번 포스터는 콘셉트 포토 퍼니 버전으로,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선사하며 팬들에게 유쾌한 재미를 안겼다.
수현은 오는 8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COUNT ON ME`을 발표하며 솔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소주의 요정`은 록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재즈, 블루스 등 다채로운 장르적 요소를 가미해 풍성하고 신선한 매력을 선사, 수현의 다채로운 음악적 역량을 담아낼 전망이다.
`COUNT ON ME`는 새 소속사로 이적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보이자 `솔로 아티스트` 수현의 첫 미니앨범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총망라하며 탁월한 기량을 갖춘 `보컬리스트 수현`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수현의 새 미니앨범 `COUNT ON ME`는 내달 1일 오후 12시에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