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첫사랑(CSR)이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첫사랑(CSR)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를 발매한다.
`Sequence : 7272`는 열일곱 동갑내기 소녀들이 처음 느끼는 첫사랑의 감정과 낯설지만 기분 좋은, 처음의 두근거림을 담아낸 앨범이다.
`Sequence : 7272`에는 말로만 듣던 첫사랑의 감정을 즐기며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열일곱의 모습을 표현한 타이틀곡 `첫사랑 (Pop? Pop!)`을 비롯해 둘이서만 나눌 수 있는 마음을 `열일곱`에 비유한 `열일곱 (72.72Hz)`, 너의 마니또가 되어 마음을 전하는 당찬 러브레터를 그린 `비밀이야 (Manito)`, 열일곱 소녀들이 진심 담아 보내는 코드 `7272`로 설렘의 감정을 표현한 `지금 너에게 보내 (Toi Et Moi)`, 앞으로 펼쳐질 날에 더 큰 기대와 벅찬 마음을 가져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으랏차 (Euratcha!)`까지 첫사랑(CSR)만의 색채가 가득한 5곡이 수록됐다.
첫사랑(CSR)은 지난 27일 타이틀곡 `첫사랑 (Pop? Pop!)`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정식 데뷔했다. 열일곱 소녀들이 첫사랑을 느꼈을 때의 `7272(찌릿찌릿)`한 감정을 다채롭게 보여줘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중독성 강한 멜로디까지 더해져 개성 있고 에너지 넘치는 첫사랑(CSR)의 무대를 기대하게 했다.
첫사랑(CSR)은 앨범 발매와 동시에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데뷔 무대를 갖는다. `Pop? Pop!`과 `7272`에 맞춘 핑거 안무 포인트와 첫사랑을 느낀 소녀들의 장난끼 가득하고 당찬 모습을 나타내는 퍼포먼스로 듣고 보는 재미가 가득한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첫사랑(CSR)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데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