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모노크롬(컬러)’ MV 5일만 2천만뷰 돌파…글로벌 차트도 ‘호성적’

입력 2022-08-01 17: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보이그룹 ATBO(에이티비오)의 데뷔곡 ‘모노크롬(컬러)’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000만 뷰를 돌파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7월 27일 공개된 ATBO의 데뷔 타이틀곡 ‘모노크롬(컬러)’ 뮤직비디오가 공개 5일 만인 1일,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고 밝혔다.

지난 27일 오후 6시 공개된 ‘모노크롬(컬러)’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빠른 조회수 상승세를 보이며 공개 3일째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남다른 글로벌 입 소문에 힘입어 잇따라 2000만뷰 성적까지 단숨에 도달한 ATBO는 정식 데뷔 갓 5일을 넘긴 신인 그룹으로는 이례적인 성과를 달성, ATBO를 향한 글로벌 K팝 팬들의 남다른 주목도를 증명하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ATBO의 데뷔곡 ‘모노크롬(컬러)’ 뮤직비디오는 BOLD의 이기백 감독이 연출을 맡아, 색을 다시 되찾은 세계에서 ATBO의 음악이 ‘개화’하기 시작하는 이야기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풀어냈다. 영상 속 ATBO는 7인 7색 각기 다른 매력과 완성형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파워풀한 고난도 퍼포먼스로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해 글로벌 K팝 팬들 마음을 사로잡았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산하 음악 레이블로 에이핑크, 빅톤, 더보이즈, 위클리 등이 소속된 IST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ATBO는 오준석, 류준민, 배현준, 석락원, 정승환, 김연규, 원빈까지 탄탄한 실력과 뛰어난 비주얼, 넘치는 끼로 중무장한 7인조 보이그룹이다.

ATBO의 데뷔곡 ‘모노크롬(컬러)’는 세상을 자신만의 색으로 물들일 일곱 소년의 설렘과 포부를 담은 곡으로, 힘 있고 다이내믹한 멜로디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힙합 댄스곡이다. 지난 27일 데뷔앨범 ‘The Beginning : 開花(더 비기닝 : 개화)’ 발표한 ATBO는 타이틀곡 ‘모노크롬(컬러)’이 인도네시아, 태국 등 글로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차세대 글로벌 ‘대형 신인’다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