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독주체제 ‘안다행’, 화제성+시청률 동시 사냥…'섬벤져스' 눈호강은 덤

입력 2022-08-02 08:20  




`안싸우면 다행이야`가 화제성과 시청률을 동시에 잡았다.

지난 1일 밤 9시 방송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 안정환, 김요한, 손희찬, 황대헌, 차준환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예고, 선공개, 지난주 방송까지 공개하는 영상마다 큰 화제를 이끈 `안다행`은 5.8%(닐슨, 수도권 가구)의 시청률을 기록, 22주 연속 월요 예능 프로그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독주체제를 이어갔다. 2049 시청률 역시 월요일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1위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날 `섬벤져스`는 선수촌도에서 가장 고대하던 첫 식사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해산물이 가득 들어간 물회, 차준환이 처음으로 부친 거북손 부추전, 가리비 구이 등 신선한 한 상으로 레전드 먹방을 선사했다. 식사가 끝난 후에는 `섬벤져스`의 팬이라는 안정환 딸 안리원과 영상통화를 했고, 훈훈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현역 선수들은 섬에서도 훈련을 게을리하지 않았다. 황대헌은 외발 뛰기로 허벅지 근육을 과시했으며, 차준환은 맨땅에서 공중회전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손희찬은 멤버들도 반한 등근육으로 감탄을 이끌어냈다.

이어 각성한 `섬벤져스`의 반란이 시작됐다. 앞서 허당기를 보였던 이들은 낚시와 두 번째 식사 준비를 통해 한층 성장한 실력을 보여줬다. 특히 손희찬은 한 번에 물고기 세 마리를 낚아 촌장 안정환의 인정을 받았다. 또 기대에 가득 찬 상태로 미리 던져둔 통발을 확인하는 `섬벤져스`의 모습은 시청률을 7.6%(닐슨, 수도권 가구)까지 끌어올리며 `최고의 1분`에 등극했다.

수제비 매운탕, 생선 땅굴 돌 구이를 준비할 땐 막내 차준환이 맹활약했다. 모두의 예상과 달리 쫄깃한 수제비 반죽을 완성시킨 것. 또한 김요한은 맏형으로서 중심을 잡아주는가 하면, 안정환을 돕는 오른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만족스러운 식사를 끝으로 섬 생활을 마무리한 안정환은 멤버들의 노고에 아낌없는 칭찬을 쏟으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매주 월요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안다행`은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자연인의 삶을 그대로 살아보는 본격 `내손내잡` 프로그램이다. 오는 8일에는 성훈, 박준형, 양치승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