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데뷔 첫 리얼리티 출격…生고생 여행 리얼리티 ‘워크숍’ 론칭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08-04 10:20  

ATBO, 데뷔 첫 리얼리티 출격…生고생 여행 리얼리티 ‘워크숍’ 론칭




보이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데뷔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론칭, 웃음사냥을 예고했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ATBO가 글로벌 K팝 미디어 원더케이(1theK)를 통해 데뷔 첫 웹 리얼리티 콘텐츠 ‘워크숍(WALKSHOP)’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2년 데뷔 신인 보이그룹 중 최다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ATBO는 이 리얼리티를 통해 무대 위와는 또 다른 거침없는 일상매력을 공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ATBO 데뷔 첫 리얼리티 ‘워크숍’은 지난 7월 27일 미리보기, 28일 1화가 1theK를 통해 깜짝 공개된 직후 약 40만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달성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본격 ‘생고생’ 여행 리얼리티를 표방하며 갓 데뷔한 ‘병아리 신인’ ATBO의 쉽지 않은 도전을 그릴 이 리얼리티는 만보기 숫자만큼 여행경비를 지급하는 규칙을 바탕으로 똘똘 뭉칠 이들의 남다른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었다.

공개된 1화에서는 첫 번째 워크숍 장소인 `신시모도` 방문을 위해 배를 타고 출항한 ATBO가 걸음수에 따라 지급되는 경비를 받기 위한 `무한 긍정` 도전에 나선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ATBO는 돈을 아끼기 위해 컵라면 하나도 나눠 먹는 우정테스트에 나서는가 하면, 각기 다른 위기 대처 의견을 주고 받으며 이들만의 개성 넘치는 `워킹’ 여행 과정을 그려나가 웃음을 전했다.

특히 4일 공개를 앞둔 2화에서는 고생 끝 도착한 베이스 캠프에서 펼쳐지는 ATBO의 좌충우돌 ‘바비큐 파티’가 공개될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더하는 상황. 이처럼 데뷔 동시 쉬운 것 하나 없는 ‘생고생’ 현장에 내던져진 ‘특급 신인’ ATBO가 앞으로 펼쳐질 리얼리티 콘텐츠를 통해 어떤 추억 쌓기를 이어나가게 될지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ATBO는 오준석, 류준민, 배현준, 석락원, 정승환, 김연규, 원빈까지 탄탄한 실력과 넘치는 끼, 뛰어난 비주얼까지 밸런스를 갖춘 7인조 보이그룹이다.

ATBO는 7월 27일 데뷔앨범 ‘The Beginning : 開花(더 비기닝: 개화)’와 데뷔곡 ‘모노크롬(컬러)’을 발표하고 데뷔 신고식을 치른 가운데 이후 인도네시아, 태국 등 글로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대형 신인’의 저력을 입증했다. 또한 데뷔 곡 ‘모노크롬(컬러)’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2000만 뷰를 돌파하며 2022년 데뷔한 신인 보이그룹 뮤직비디오 중 최다 조회수를 기록, ATBO의 압도적인 성장 잠재력을 실감케 하고 있다.

한편 ATBO 데뷔 첫 리얼리티 ‘워크숍(WALKSHOP)’은 7월 28일 1화 공개를 시작해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총 4주에 걸쳐 글로벌 K팝 미디어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