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필리핀 팬미팅 성료…뜨거운 함성X박수 '뭉클'

입력 2022-08-08 07:10  




차은우가 필리핀 팬들의 눈과 귀, 마음까지 모두 사로잡았다.

차은우는 지난 6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인 팬미팅 투어 `2022 Just One 10 Minute <Starry Caravan>`(2022 저스트 원 텐 미닛 <스태리 카라반>)의 세 번째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First Love`(퍼스트 러브)를 부르며 해맑게 등장한 차은우는 "여러분 정말 오랜만이에요. 반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저와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는 인사와 함께 팬미팅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필리핀에 다시 온 소감, 팬들을 직접 만난 기분 등을 이야기하며 분위기를 예열시켰다.

이어 일상 속 차은우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팩트 체크-본인 등판`, 그간 출연작을 함께 살펴보는 `5분 순삭` 코너로 팬들의 환한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큰 관심을 모았던 애교 장면을 재연해 공연장이 뜨거운 환호성으로 가득 차기도 했다.

무엇보다 차은우가 찰흙으로 직접 자신의 조각상을 빚어보는 `셀프 조각상 빚기` 코너는 관객들의 눈을 반짝 빛나게 했다. 조각에 집중해 귀여운 반전 조각상을 만들어내는 차은우의 모습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기 때문. 필리핀 팬들은 차은우의 행동 하나하나에 열띤 호응을 전하며 팬미팅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차은우는 웃음이 끊이지 않던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애절한 감정선의 `Don`t Cry, My Love`(돈 크라이, 마이 러브)`,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Focus on me`(포커스 온 미) 무대로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피아노 연주와 함께한 숀 멘데스의 `When You`re Gone`(웬 유 아 곤) 커버 무대와 `Aloha`(아로하), `Love so Fine`(러브 소 파인)은 팬들의 역대급 흥을 유발하기도.

필리핀 팬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은 차은우는 "너무 최고였어요. 그래서인지 감정이 벅차오르는 것 같아요. 이렇게 소중한 시간을 제게 안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함께여서 행복했습니다"라고 팬 사랑을 담은 소감을 전했다.

매주 아시아 각 지역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차은우는 계속해서 일본, 한국 등지에서 팬미팅 투어 `2022 Just One 10 Minute <Starry Caravan>`를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