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재중이 명불허전 남신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인먼트는 8일 “아시아 대표 글로벌 스타로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재중이 오는 9월 17일과 18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2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in Seoul’을 개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재중은 이에 앞서 아시아 투어 서울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김재중은 베레모와 재킷으로 시선을 강탈, 강렬한 눈빛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씨제스 엔터인먼트는 이어 “이번 김재중의 콘서트는 3년 만에 개최되는 국내 콘서트인 동시에 약 5년 만에 개최되는 아시아 투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며 “이번 아시아 투어 콘서트에서 오는 9월 발매되는 김재중의 새 정규 앨범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매 콘서트 레전드 무대를 갱신하며 독보적인 보컬리스트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김재중은 이번 콘서트 역시 모든 활동을 담아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2022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in Seoul’은 오는 9월 17일 오후 6시, 9월 18일 오후 4시 양일간 개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