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9일 ‘미남당’ OST Part.6 '너를 좋아해' 발매…벅찬 사랑의 설렘 전한다

입력 2022-08-09 15:20  




서인국이 `미남당` OST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낸다.

서인국이 가창한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 OST Part.6 `너를 좋아해`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너를 좋아해`는 솔직한 가사와 어쿠스틱하고 경쾌한 밝은 사운드로 사랑의 설레는 시작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 곡으로, 서인국 프로듀싱 팀인 서씨네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곡에서 서인국은 마치 미소 지으며 노래 부르는 듯 설렘과 행복의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해 귓가를 사로잡는다. "너를 좋아해 오늘은 네게 말할래 / 나의 모든 세상이 너로 가득하다고 / 언제나 너의 작은 빛이 되어 줄게 / 항상 네가 웃을 수 있게" 등 고백을 담은 가사와 서인국의 달콤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벅찬 사랑의 감정을 그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해당 곡은 지난달 30일 개최된 2022 서인국 팬미팅 `하(夏)루 : HEART & LOVE`에서 선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정식으로 만나게 된 `너를 좋아해`에 대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미남당` OST 총괄 제작을 맡은 아에르뮤직은 서인국을 주축으로 한 음반 전문 레이블이다. `미남당` 주인공으로 열연 중인 서인국이 OST 제작 총괄은 물론 여섯 번째 가창자로 이름을 올려 만능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서인국은 지난 6월 5년 만에 발매한 새 싱글 앨범 `LOVE&LOVE(러브 앤 러브)`의 타이틀곡 `MY LOVE (FEAT. RAVI)(마이 러브)`로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수록곡 `질리지 않는 노래 (BE MY MELODY)`까지 차트인 시키는 저력을 발휘했다. 오랜만의 본업 복귀에 글로벌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 가운데 `미남당` OST로 이어갈 가수 서인국의 모습에도 기대감이 더해진다.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 남한준(서인국 분)이 벌이는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미남당` OST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