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이 제일 쉬웠어요"…wyd, 애플리케이션 '캠핏'과 이색 콜라보

입력 2022-08-10 09:0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고객참여 영상커머스 플랫폼 wyd(와이드)가 캠핑 전문 애플리케이션인 `캠핏`과 여름을 맞아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상을 쉽게 소비하고 이색적인 경험에 가치를 두어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MZ 세대를 타겟으로 한 wyd(와이드)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운영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고객이 직접 상품 후기를 올리고 수익을 얻으며 쇼핑까지 one-stop으로 가능한 v-커머스 플랫폼이다.

wyd에서는 내가 구매한 제품의 `찐리뷰`를 직접 영상으로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다. 영상을 통해 연관 상품으로 해당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어 쉽고 편리하며, wyd만의 크리에이터인 wyder(와이더)가 되면 일정 금액의 수익금을 얻을 수 있다.

wyd는 올 여름을 맞아 캠핑이 낯설고 어려운 `캠린이`를 위해 `캠핏`과 제휴하여 `EASY 캠핑` 이벤트를 선보인다. 캠핑 텐트와 의자뿐만 아니라 캠핑과 관련된 아이템인 간편한 밀키트 토마호크와 어묵전골 등에 관한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쉽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캠핑 전문 플랫폼인 `캠핏`은 `캠핑로그`라는 이름으로 캠핑장 고객의 이용후기를 제공한다. 서울과 가까운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반달곰이살던숲` 등 고객의 선호도별로 캠핑장을 쉽게 고르고 예약할 수 있으며, 지역과 테마에 따라 캠핑장 카테고리를 구분한다. 또 장비위키를 통해 4인용을 위한 텐트, 의자와 데코레이션을 통한 감성 캠핑 콘텐츠를 선보이며 캠핑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캠핑 초보에게는 낯선 캠핑 아이템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wyd(와이드) 관계자는 "거리두기 및 실외공간 마스크 착용이 해제되면서 외부 활동이 늘어난 지금, 캠핑에 대한 선호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캠핑 용품이나 준비 등이 낯선 캠핑 초보를 위해 캠핏과의 제휴를 맺어 캠핑장 선정부터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 밀키트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캠핏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와 카테고리의 앱,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 경험과 즐거움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